nk.CRIDA :: design
작성일
2022. 5. 27. 22:46
작성자
엔케이크리다
728x90

깊은 곳에서 높은 곳까지 - 진의 여름 – 헨드릭스 진
(From the Depths to the Heights - A Summer of Gin – Hendrick’s Gin)


'Hendrick's Gin'은 'Refreshing Encounters'라는 제목의 최신 TVC(텔레비전 광고: 지상파) 캠페인의 시작을 발표했습니다. 
TVC는 비평가들의 극찬을 받은 스파이크 존즈(Spike Jonze)의 제자 펄로리안 브라더스(The Perlorian Brothers)가 감독했습니다. 
남아프리카 공화국은 새로운 TVC를 도입하는 첫 번째 시장이 될 것입니다.

빅토리아 시대 초현실주의로의 여행

 

최신 캠페인인 Refreshing Encounters에서 Henrick's Gin은 빅토리아 시대 초현실주의로의 여행을 위해 실사 및 애니메이션을 결합했습니다.
Hendrick's Gin의 아름답지만 다소 터무니없는 빅토리아 풍의 초현실주의에는 항상 마법 같은 것이 있었습니다.
이번 시즌 처음으로 브랜드가 실사와 애니메이션을 결합한 최신 캠페인인 Refreshing Encounters 는 예상치 못한 순간에 기반한 옴니채널 캠페인으로 관습에서 벗어나 호기심을 불러일으킵니다.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 Quaker City Mercantile과 협력하여 제작한 옴니채널 캠페인은 기계적 거품에 갇힌 평범하고 황량한 지하 세계에서 시작하는 영상은 빅토리아 시대의 모험 이야기 스타일을 채택했습니다. 
창 밖을 바라보는 동안 모노크롬 톤이 화면을 가득 채웁니다. 다채로운 바다 생물이 나타나 그를 마법 모험의 여정을 따라가도록 부릅니다. 그의 수중 세계의 단조롭고 단조로움을 병치시키면서 우리의 영웅은 오이와 장미가 가득한 활기차고 아름다운 풍경속으로 도착합니다. 그는 장엄하고 생기 있는 생물체와 인간 캐릭터의 풍부함을 보고 상쾌한 새로운 풍경에서 장난을 치기 위해 합류합니다. 카메라가 뒤로 물러나면서 이 눈부신 새로운 세계가 모두 헨드릭의 병 안에서 일어난다는 것이 보여집니다. 
내레이터는 "상쾌하게 호기심이 많은 헨드릭 진"으로 마무리합니다.

 

 

광고는 실제 배우를 캠페인에 출연시켜 인간성과 신비주의가 혼합된 모습을 연출합니다. 애니메이션과 현실을 결합하는 영감은 삽화 영화에 등장하는 살아있는 배우의 구현을 개척한 1950년대 체코 영화 제작자 Karel Zeman에게서 나왔습니다.

애니메이션의 주제는 브랜드의 초현실주의 정신과 일치합니다. '애니메이션의 위대한 마법의 힘, 무엇이든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Hendrick's Gin의 글로벌 브랜드 디렉터인 Muiris Ó Riada는 "Hendrick 역사상 처음으로 우리는 실제 사람들과 함께 브랜드 세계를 강조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효과는 우리의 비전에 흥미진진한 새로운 차원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이것이 모든 사람에게 가장 놀라운 방식으로 호기심이 보상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기를 바랍니다."라고 Ó Riada가 덧붙입니다.
"The Perlorian Brothers와의 작업은 완벽한 파트너십이었습니다. 그들은 세상을 바라보는 우리의 대안적인 방식을 공유하고 스크린 속으로 뛰어들고 플라밍고와 파티를 하고 싶게 만드는 방식으로 'Refreshing Encounters'의 아이디어에 생명을  불어넣었습니다."라고 Ó Riada가 덧붙입니다.

"Hendrick's는 브랜드로서 절대적으로 독특합니다. 그들의 장난기와 부조리는 우리의 창의적인 전망과 완벽하게 일치합니다. 우리는 본질적으로 호기심이 많기 때문에 Hendrick의 세계에 생명을 불어넣는 것은 우리가 경험한 가장 흥미진진한 창의적인 모험 중 하나였습니다"라고 펄로리안 형제가 말합니다.

옴니채널 글로벌 'Refreshing Encounters' 캠페인은 다음을 포함한 여러 접점에 걸쳐 시작됩니다.
TVC, 옹호, 사회적인, ohh, 그리고 물건 사는 사람.

TVC는 4월 25일 월요일에 전 세계에 공개되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