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광고 '각성' / Coca-Cola ‘The Awakening’
코카콜라의 광고 "Coca-Cola ‘The Awakening’"은 브랜드의 새로운 슬로건 "Real Magic"을 중심으로 한 캠페인의 일환입니다. 이 광고는 일상 속에서 쉽게 지나칠 수 있는 마법 같은 순간들을 강조하며, 사람들 간의 유대감과 함께하는 경험의 소중함을 전달합니다.
광고는 현실 세계와 가상 세계를 연결하는 독특한 스토리라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e-스포츠 대회를 배경으로 하여 게임 속 캐릭터들이 코카콜라를 통해 현실 세계와 소통하고, 서로의 유대감을 회복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이 광고는 단순한 음료 광고를 넘어, 사람들 간의 연결과 소통을 강조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습니다.
코카콜라는 이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의 철학을 재정립하고,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다양한 숏폼 콘텐츠와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브랜드의 가치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Agency: BETC London
Creative Director // Guillaume Rebbot
Creative Producer // Morgane Bohn
Art Director // Thomas Defert & Landry Stark
Copywriter // Olivier Mille, Matthieu Bouilhot , Aklan Garcia
Production Company: Colors
Director: Daniel Wolfe x Losmose
Line producer: Guillaume Legat
DOP: Deepa Keshvala
Producion designer: Christian Stone
Edit house ZED video
Editor Dominic Leung
Edit Producer Harriet Cawley
Editing @ mathematic : Emilie Fouqueau & Adriana Legay
CGI /Gaming/Finalization : Post production & VFX : Mathematic
Grading @ mathematic : Clément Germain & Fred Brandon
Grading @ Framestore : Simon Bourne.
Creative Producer : Rebecca Rice
VFX post producer : Gouna Logan
Animation consultant : Abed Abonamous @ Player-two
VFX producer : Guillaume Marien
CG supervisors : Julien Lambert, Jehan Bouazza
Set lead : Yann Glica
Lead concept artist : Arash Razavi
Lead animator : Nicolas Dabos
Motion capture : Mocap Lab
Lead Rig : Halim Negadi @Liveyard
Lead character : Camille Gurruchaga
Unreal technical supervisor : Dylane Blond
Unreal lead : @ronin161
Flame lead artist : Fred Brandon
VFX Supervisor: Guillaume Nadaud
Concept Artists
Oscar Bagalini, Jonathan Bertaud, Arash Razavi, Jose Ramirez, Victor Anceaume.
'DESIGN_All > advertisement' 카테고리의 다른 글
Hendrick's Gin, Refreshing Encounters | 헨드릭스 진, 상쾌한 만남 광고 (0) | 2022.05.27 |
---|---|
FEDEX 광고 - 마법에 걸린 숲(ENCHANTED FOREST) (0) | 2011.12.02 |
FedEx 도미노 (0) | 2011.11.21 |
삼성카메라 SH100 Coast To Coast Photo Post 관련 영상 (0) | 2011.05.13 |
산 미구엘 프리마베라 사운드 페스티벌 2010 (0) | 2010.06.02 |